FAQ

뒤로가기

    FREQUENTLY ASKED QUESTIONS

  • Q적립금은 얼만큼, 언제까지 사용가능한가요?
    A

    적립금은 상품 구매 합계액이 최소 만원 이상일 때 사용가능하시고, 상품구매 합계액의 50%까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이 쌓인 후 1년이 지나면 그 적립금은 자동 소멸됩니다.

    적립금 자동 소멸전 가입하실 때 적은 이메일로 일주일 전에 알려드리오니 꼭 평소에 사용하시는 이메일로 적어놓으시길 권장합니다.

  • Q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떻게 하죠?
    A

    pc화면에서 상단에 주문조회 -> 주문번호 -> 하단에 현금영수증 신청 클릭하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 Q무통장입금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어 있지 않네요?
    A

    무통장 입금의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입력하신 입금자명과 금액이 일치하지 않을 시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무통장 입금은 매일 오후3시에 일괄적으로 확인을 하므로 고객님께서 오후3시전에 입금 하셨으면 그날 오후3시쯤에 입금확인이 되고

    오후3시 이후에 입금하셨으면 다음날 오후3시에 입금확인이 됩니다.

    만약 입금자명과 금액이 맞게 입금하시고 시간경과 후에도 입금확인이 안되어 있으면
    내츄럴코스 1:1문의나 고객센터 070-4897-0942로 연락해 주시면 입금내역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 Q비밀번호 찾기 신청을 했는데 메일이 안와요.
    A

    이메일을 사용하시는 모든 분들의 고민이겠지만
    무분별한 스팸메일로 인해서 내츄럴코스 알림 메일이나 정기 정보 메일도
    이 스팸메일로 자동 구분되어 삭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먼저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이메일의 스팸메일 함을 확인 해 주시고

    내츄럴코스의 메일을 스팸메일로 구분하여 설정 하지는 않았는지 확인을 해 주세요.


    혹은 가입시 기재한 메일주소가 잘 못되어서 안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렇게해서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070-4897-0942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Q회원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A

    로그인 화면에 있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해당 사항을 입력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면 가입당시 등록하신 이메일로 내용을 발송해 드립니다.